마이크로소프트가 포스퀘어에 150억을 투자한 까닭은?
포스퀘어는 위치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포스퀘어는 이런 기계적인 정보에 사람의 힘을 더해 가치를 만드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라 보는것이 더 정확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하고자 하는 것은 기존에 나왔던 개념인 상황인지(Context Awareness)의 연장선에 있는 무언가로 추정됩니다.
포스퀘어라는 걸출한 LBS (Location Based Service) 사업자는 방점을 찍으며 기술이 현실화 될 시점에 왔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 http://www.venturesquare.net/530225
포스퀘어는 위치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포스퀘어는 이런 기계적인 정보에 사람의 힘을 더해 가치를 만드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라 보는것이 더 정확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하고자 하는 것은 기존에 나왔던 개념인 상황인지(Context Awareness)의 연장선에 있는 무언가로 추정됩니다.
포스퀘어라는 걸출한 LBS (Location Based Service) 사업자는 방점을 찍으며 기술이 현실화 될 시점에 왔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 http://www.venturesquare.net/53022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