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5일 토요일

마이크로소프트가 포스퀘어에 150억을 투자한 까닭은?

마이크로소프트가 포스퀘어에 150억을 투자한 까닭은?

포스퀘어는 위치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포스퀘어는 이런 기계적인 정보에 사람의 힘을 더해 가치를 만드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라 보는것이 더 정확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하고자 하는 것은 기존에 나왔던 개념인 상황인지(Context Awareness)의 연장선에 있는 무언가로 추정됩니다.

포스퀘어라는 걸출한 LBS (Location Based Service) 사업자는 방점을 찍으며 기술이 현실화 될 시점에 왔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http://www.venturesquare.net/530225

댓글 없음:

댓글 쓰기